3월 관악구장애인행복센터 간담회



2025. 03. 18.(화) 관악구장애인행복센터 정기 간담회를 가졌습니다.
관악구청 장애인복지과를 비롯하여, 입주기관 3곳과 시설관리공단이 함께 참석하였습니다.
이 날 간담회에는 지난 2월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에 대한 조치 결과 공유가 이루어졌습니다.
또한 시설 환경에서의 하자보수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 공유하고, 현장점검을 하였습니다.
앞으로 더욱 더 안전하고, 쾌적한 관악구장애인행복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3월 관악구장애인행복센터 간담회
2025. 03. 18.(화) 관악구장애인행복센터 정기 간담회를 가졌습니다.
관악구청 장애인복지과를 비롯하여, 입주기관 3곳과 시설관리공단이 함께 참석하였습니다.
이 날 간담회에는 지난 2월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에 대한 조치 결과 공유가 이루어졌습니다.
또한 시설 환경에서의 하자보수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 공유하고, 현장점검을 하였습니다.
앞으로 더욱 더 안전하고, 쾌적한 관악구장애인행복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